Sunday, May 17, 2009

선에 대한 각서

선에 대한 각서 6

숫자의방위학




숫자의역학 
시간성(통속사고에의한역사성) 
속도와좌표와속도








etc 
사람은정력학의현상하지아니하는것과동일하는것의영원한가설이다, 사람은사람의객관을버리라. 
주관의체계의수감과수감에의한렌즈. 
4 제사세 
4 일천구백삼십일년구월십이일생. 
4 양자핵으로서의양자와양자와의연상과선택. 
원자구조로서의일체의운산의연구. 
방위와구조식과질량으로서의숫자의성태성질에의한해답과해답의분류. 
숫자를대수적인것으로하는것에서숫자를숫자적인것으로하는것에서숫자를숫자인것으로하는것에서숫자를숫자인것으로하는것에(1234567890의질환의구명과시적인정서의기각처) 
(숫자의일체의성태숫자의일체의성질 이런것들에의한숫자의어미의활용에의한숫자의소멸) 
수식은광선과광선보다도빠르게달아나는사람과에의하여운산될것. 
사람은별—천체—별때문에희생을아끼는것은무의미하다, 별과별과의인력권과인력권과의상쇄에의한가속도함수의변화의조사를위선작성할것. 
1931.9.12 


선에 대한 각서7
공기구조의속도—음파에의한—속도처럼삼백삼십미터를모방한다(광선에비할때참너무도열등하구나) 
광선을즐기거라, 광선을슬퍼하거라, 광선을웃거라, 광선을울거라, 
광선이사람이라면사람은거울이다. 
광선을가지라. 
——
시각의이름을가지는 것은계량의시효이다. 시각의이름을발표하라. 
□ 나의이름.
△ 나의아내의이름(이미오래된과거에있어서나의AMOUREUSE는이와같이도총명하리라) 
시각의이름의통로는설치하라, 그리고그것에다최대의속도를부여하라. 
——
하늘은시각의이름에대하여서만존재를명백히한다. (대표인나는대표인일례를들것) 
창공, 추천, 창천, 청천, 장천, 일천, 창궁, (대단히갑갑한지방색이아닐른지) 하늘은시각의이름을발표했다. 
시각의이름은사람과같이영원히살아야하는숫자적인어떤일점이다. 시각의이름은운동하지아니하면서운동의코오스를가질뿐이다. 
——
시각의이름은광선을가지는광선을아니가진다. 사람은시각의이름으로하여광선보다도빠르게달아날필요는없다. 
시각의이름들을건망하라. 
시각의이름을절약하라.
사람은광선보다도빠르게달아나는속도를조절하고때때로과거를미래에있어서도태하라. 
1931.9.12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