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May 18, 2009

출판법出版法

I


허위고발虛僞告發이라는죄명罪名이나에게사형死刑을언도言渡하였다. 자취를은닉隱匿한증기篜氣속에몸을기입記入하고서나는아스팔트가마를비예하였다.


일직一直에관關한전고일즉일典古一則一


기부양양其父攘羊 기자직지其子直之
나는아아는것을아알며있었던전고典故로하여알지못하고그만둔나에게의집행執行의중간中間에서더욱새로운것을아알지아니하면아니되었다.
나는설백雪白으로폭로暴露된골편骨片을주워모으기시작始作하였다.
[근육筋肉은이따가라도부착附着할것이니라]
박락剝落된고혈膏血에대해서나는단념斷念하지아니하면아니되었다.


II 어느경찰탐정警察探偵의비밀秘密신문실訊問室에있어서


혐의자嫌疑者로서검거檢擧된사나이는지도地圖의인쇄印刷된분뇨糞尿를배설排泄하고다시그것을연하嚥下한것에대對하여경찰탐정警察探偵은아아는바의하나를아니가진다. 발각당發覺當하는일은없는급수성級數性소화작용消化作用. 사람들은이것이야말로즉卽요술妖術이라말할것이다.
[물론勿論너는광부鑛夫이니라]
참고參考남자男子의근욱筋肉의단면斷面은흑요석黑耀石과같이광채光彩나고있었다한다.


III 호외號外


자석磁石수축收縮을개시開始

원인극原因極히불명不明하나대내對內경제파탄經濟破綻에인因한탈옥사건脫獄事件에관련關聯되는바농후濃厚하다고보임. 사계斯界의요인구수要人鳩首를모아비밀리秘密裡에연구조사硏究調査중中.
개방開放된시험관試驗管의열쇠는나의손바닥에전등형全等形의운하運河를굴착掘鑿하고있다. 미구未久에여과濾過된고혈膏血과같은하수河水가왕양汪洋하게흘러들어왔다.


IV


낙엽落葉이창호窓戶를삼투渗透하여나의예복禮服의자개단추를엄호掩護한다.

암살暗殺

지형地形명세明細작업作業의지금至今도완료完了되지아니한이궁벽窮僻의지地에불가사의不可思議한우체교통郵遞交通은벌써시행施行되어있다. 나는불안不安을절망絶望하였다.
일력日曆의반역적反逆的으로나는방향方向을분실紛失하였다. 나의안정眼精은냉각冷却된액체液締를산산散散으로절단切斷하고낙엽落葉의분망奔忙을열심熱心으로방조幇助하고있지아니하면아니되었다.
(나의원후류猿 類에의진화進化)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