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May 17, 2009

선에 대한 각서



선에 관한 각서 3  

∴ nPh=n(n-1)(n-2)・・・・・・・(n-h+1) 
(뇌수는부채와같이원까지전개되었다, 그리고완전히회전하였다)

 
1931.9.11 

선에 관한 각서 4  

탄환彈丸이일원도一圓를질주疾走했다 (탄환彈丸이일직선一直線으로질주疾走했다에있어서의오류誤謬등等의수정修正)

정육설탕正六雪糖(각설탕角雪糖을칭稱함)

폭통瀑筒의해면질전충海綿質塡充(폭포瀑布의문학적文學的해설解說)

1931.9.12 

선에 관한 각서 5  


사람은광선光線보다빠르게달아나면사람은광선光線을보는가, 사람은광선光線을본다, 연령年齡의진공眞空에있어서두번결혼結婚한다, 세번결혼結婚하는가, 사람은광선光線보다도빠르게달아나라.

미래未來로달아나서과거過去를본다, 과거過去로달아나서미래未來를보는가, 미래未來로달아나는것은과거過去로달아나는것과동일同一한것도아니고미래未來로달아나는것이과거過去로달아나는것이다. 확대擴大하는우주宇宙를우려憂慮하는자者여, 과거過去에살으라, 광선光線보다도빠르게미래未來로달아나라.

사람은다시한번나를맞이한다, 사람은보다젊은나에게적어도상봉相逢한다, 사람은세번나를맞이한다, 사람은젊은나에게적어도상봉相逢한다, 사람은적의敵意하게기다리라, 그리고파우스트를즐기거라, 메퓌스트나에게있는것도아니고나이다.

속도速度를조절調節하는날사람은나를모은다. 무수無數한나는말(譯)하지아니한다, 무수無數한과거過去를경청傾聽하는현재現在를과거過去로하는것은불원간不遠間이다, 자꾸만반복反複되는과거過去, 무수無數한과거過去를경청傾聽하는무수無數한과거過去, 현재現在는오직과거過去만을인쇄印刷하고과거過去는현재現在와일치一致하는것은그것들의복수複數의경우境遇에있어서도구별區別될수없는것이다.

연상聯想은처녀處女로하라, 과거過去를현재現在로알라, 사람은옛것을새것으로아는도다, 건망健忘이여, 영원永遠한망각忘却은망각忘却을모두구求한다.

내도來到할나는그때문에무의식無意識중中에사람에일치一致하고사람보다도빠르게나는달아난다, 새로운미래未來는새로웁게있다, 사람은빠르게달아난다, 사람은광선光線을드디어선행先行하고미래未來에있어서과거過去를대기待期한다, 우선于先사람은하나의나를맞이하라, 사람은전등형全等形에있어서나를죽이라.
사람은전등형全等形의체조體操의기술技術을습득習得하라, 불연不然이라면사람은과거過去의나의파편破片을여하如何히할것인가.

사고思考의파편破片을반추反芻하라, 불연不然이라면새로운것은불완전不完全이다, 연상聯想을죽이라, 하나를아는자者는셋을하는것을하나를아는것의다음으로하는것을그만두어라, 하나를아는것의다음은하나의것을아는것을하는것을있게하라.
사람은한꺼번에한번을달아나라, 최대한最大限달아나라, 사람은두번분만分娩되기전前에 x x 되기전前에조상祖上의조상祖上의성운星雲의성운星雲의성운星雲의태초太初를미래未來에있어서보는두려움으로하여사람은빠르게달아나는것을유보留保한다, 사람은달아난다, 빠르게달아나서영원永遠에살고과거過去를애무愛撫하고과거過去로부터다시과거過去에산다, 동심童心이여, 동심童心이여, 충족充足될수야없는영원永遠의동심童心이여.

1931.9.12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