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May 17, 2009

BOITEUX BOITEUSE


긴것

짧은것

열십자十字

그러나CROSS에는기름이묻어있었다

추락墜落

부득기不得己한평행平行

물리적物理的으로아팠었다
(이상평면기하학以上平面幾何學)

오렌지

대포大砲

포복怖伏

만약萬若자네가중상重傷을입었다할지라도피를흘리었다고한다면
참멋적은일이다

오ㅡ
침묵沈默을타박打撲하여주면좋겠다
침묵沈默을여하如何히타박打撲하여나는홍수洪水와같이소란騷亂할
것인가
침묵침默은침묵沈默이냐

메쓰를갖지아니하였다하여의사醫師일수없는것일까
천체天體를잡아찢는다면소리쯤은나겠지

나의보조步調는계적繼積된다
언제까지도나는시체屍體이고자하면서시체屍體이지아니할것인가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