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May 17, 2009

수염




수 염

1
눈이존재하여있지아니하면아니될처소는삼림인웃음이존재하
여있었다 

홍당무

아메리카의유령은수족관이지만대단히유려하다 
그것은음울하기도한것이다 

계류에서—
건조한식물성이다 
가을 

일소대의군인이동서의방향으로전진하였다고하는것은 
무의미한일이아니면아니된다 
운동장이파열하고균열한따름이니까 

심심원 

조(粟)를그득넣은밀가루포대 
간단한수유의월야이었다 

언제나도둑질할것만을계획하고있었다 
그렇지는아니하였다고한다면적어도구걸이기는하였다 

소한것은밀한것의상대이며또한 
평범한것은비범한것의상대이었다 
나의신경은창녀보다도더욱정숙한처녀를원하고있었다 
10 
말(馬)—
땀(汗)—
×
여, 사무로써산보라하여도무방하도다
여, 하늘의푸르름에지쳤노라이같이폐쇄주의로다 


1931.6.5 

No comments: